생활문화예술 동아리 활성화 지원 공모
생활문화예술 동아리 활성화 지원 공모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9.07.03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문화재단 12일까지 강사 등 홈페이지서 접수

(재)충북문화재단은 2019년 생활문화예술 동아리활성화 지원사업 하반기 공모를 추진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접수기간은 8일부터 12일까지 충북문화재단 생활문화예술동아리 홈페이지(www.cbfcal.or.kr)에서 접수한다.

지원대상은 생활문화예술동아리와 강사이며 지원자격은 생활문화예술동아리의 경우 도내에서 활동하며 구성 인원은 7인 이상, 설립 6개월 이상의 동아리다. 생활문화예술동아리에 파견하는 강사 신청자격은 관련분야 전공자로 5년 이상의 전문 문화예술활동경력 등의 자격을 갖추면 된다.

사업설명회는 북부권과 중·남부권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북부권은 3일 충주시청 남한강회의실에서, 중·남부권은 오는 5일 오전 10시에 충북문화재단 5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또한 `2019 삼삼오오 인생나눔활동'충청권사업을 운영할 위탁용역을 16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 내 인문정신문화를 전파하고 중장년 및 노년 세대의 자기주도 활동의 기회를 넓히는 데 있다.

입찰자격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정부 또는 공공기관의 동일 유형사업 2천만원 이상(단일건 기준) 수행경력이 있는 충청권 내 업체이어야 하며 인문·문화예술 분야의 행사기획과 운영을 인정한다.

배정 예산은 1억2천만원(부가세포함)이며 용역업체는 사업예산으로`삼삼오오 인생나눔활동'의 활동그룹 36~42개 내외 선발 및 활동지원금(그룹별 150~200만원) 지급, 활동그룹 운영관리 등의 역할을 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6일 18시까지이며 충북문화재단에 직접 방문하여 제안서를 제출해야 한다.

/연지민기자

yeao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