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소비' 포인트 받고 기부활동 하고
`착한 소비' 포인트 받고 기부활동 하고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9.07.02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 선봬 … T멤버십 앱서 9월까지

 

SK텔레콤이 고객의 착한 소비와 기부 활동을 연계하는 `행복크레딧 프로젝트' 를 선보인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는 T멤버십·11번가·SK스토아에서 사회적 기업이나 중소상공인 상품을 구매하는 SK텔레콤 고객에게 기부 전용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고객은 이를 홀몸 어르신 및 장애 청소년 지원사업 등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에서 SK텔레콤은 1차적으로 고객의 `착한 소비' 에 대해 포인트 적립을 제공해 사회적기업 및 중소상공인 생태계를 지원하게 된다.

또 고객이 적립된 포인트를 기부하면 동반성장 강화 및 기부문화 활성화 측면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이 9월 말까지 T멤버십 앱에서 `착한 소비'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만큼 행복크레딧 포인트를 적립받게 된다.

11번가 및 SK스토아에서 행복크레딧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SK텔레콤 고객은 상품에 따라 결제 금액의 5~100%까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10월 말까지 홀몸 어르신 행복프로젝트 또는 행복 코딩스쿨을 선택해 기부할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행복크레딧 프로젝트는 고객과 SK텔레콤이 함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적인 시도며,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대전 한권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