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과 소통행보로 2년차 시작
상인과 소통행보로 2년차 시작
  • 김영택 기자
  • 승인 2019.07.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7기 1주년 맞은맹정호 서산시장
맹정호 시장이 취임 1주년을 맞은 지난 1일 아침 동부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대화를 하고 있다.
맹정호 시장이 취임 1주년을 맞은 지난 1일 아침 동부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대화를 하고 있다.

 

맹정호 서산시장이 취임 1주년 아침을 소통행보로 시작했다.

맹 시장은 취임 1주년을 맞는 지난 1일 아침 서산동부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 한명 한명과 대화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초심을 다잡는 시간을 가지며 하루를 시작했다.

이어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7월 직원 월례회의에 참석해 직원들에게 공직에 첫발을 내딛던 그날의 각오를 다시 생각하며 초심으로 돌아가 시민들을 위해 일해 줄 것을 당부했다.

맹 시장은 민선7기 서산시의 성과로 △시민중심의 행정실현 △협업을 통한 일하는 방식의 변화 △우리 시 행정에 대한 시민들의 신뢰회복 △민선 7기를 비롯한 서산의 미래를 위한 과제의 발굴 △혁신을 통한 낡은 관행과 형식의 탈피를 꼽으며 예산 1조1100억원 시대의 도래, 지방자치단체 평가 충남 1위,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5천5백억원의 외자유치, 생활 SOC사업 선정 등 많은 성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소통과 협업, 시민의 가치를 바로 세우면 각종 정책과 사업은 반드시 좋은 결과를 낳는 것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의 시정도 시민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결정은 단호히 하며 실천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산 김영택기자
kyt3769@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