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체감하는 성과 이끌어낼 것”
“군민 체감하는 성과 이끌어낼 것”
  • 오종진 기자
  • 승인 2019.06.25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박래 서천군수
지역산단 투자유치·도민체전 성공 개최 등 성과

 

지난 2018년 7월 민선7기 서천군수로 재선에 성공하며 `더없이 좋은 가족, 행복이 평등한 서천!'이라는 핵심비전을 선포한 노박래 군수가 재임 1주년을 맞았다.

노박래 서천군수(사진)가 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사회, 가족의 삶과 사회의 발전이 병행될 수 있는 `가족행복도시 서천!'의 초석을 다지고 장항브라운필드 토지이용 구상안 마련 등 주요 당면사항과 서천군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힘차게 달려왔다.

튼튼한 지역경제 분야에서는 전국 최저 분양가를 내세운 적극적인 투자유치로 장항국가산단 7개사 분양 및 23개사와 투자협약을 체결해 2705억원의 투자금을 확보했으며, 산단1호 글로벌 강소기업인 선진뷰티사이언스를 준공했다.

머무는 문화관광 분야의 경우, 개군 이래 처음 열린 도민체전이 6만 군민이 하나가 되어 특색 있는 성화 채화와 풍성한 개막식 연출로 짜임새 있게 잘 준비됐다는 찬사를 받았으며, 대회 기간 중 숙박인원 1만5000명, 총 관람객 7만8000명으로 55억9000만원의 지역경제효과를 창출해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민선7기의 첫해가 새로운 미래의 밑그림을 그리는 준비 기간이었다면, 2년차부터는 확고한 미래비전을 바탕으로 군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서천 오종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