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서 친절한 고객응대 등 인정 만점 획득
농협은행진천군지부(지부장 박종만) 이자연 계장(35·사진)이 농협은행에서 선정하는 고객만족도 최우수 직원으로 선정됐다.
가계여신 업무를 수행하는 이 계장은 농협은행 소비자보호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친절한 고객응대와 전문적인 금융마케팅, 금융소비자보호 부문에서 조사점수 100점 만점을 획득했다.
이 계장에게는 농협은행 서비스마일리지 및 금융소비자보호대상 CS부분 우대점수가 주어진다.
이 계장은 “고객에게 더 다가가고 품격있는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천 공진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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