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국방산업 혁신기술 한자리에 오늘부터 대전컨벤션센터서
첨단국방산업 혁신기술 한자리에 오늘부터 대전컨벤션센터서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9.06.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첨단국방산업전 및 미래지상전력 기획 심포지엄이 18~21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대전마케팅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방관계자 및 국방 관련 벤처기업이 참가한다.

이번 첨단국방산업전은 `Next Game Changer 구현을 위한 첨단혁신기술 군사적 활용 방안'을 주제로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군적용이 가능하고 혁신적 가치가 있는 첨단과학기술이 결합된 무기와 전력지원체계 등을 선보인다.

첨단국방산업전 전시장은 화력·기동·방호·작전지속·정보 등 무기체계·전력지원체계 등 기능별로 구성돼 관람객의 편의를 돕는다.

이번 전시에는 헝가리, 태국, 인도네시아, 아르헨티나 등 8개국 12개사 16명의 해외 바이어 및 무관들과 군·기관 관계자 등이 방문할 예정이다.

전시회와 더불어 육군교육사령부 및 10개 병과학교가 주관하는 `미래 지상전력기획 심포지엄' 에서는 9개 분야 76개 과제발표가 진행되고, 21일에는 군 활용성 간담회를 개최해 민간개발 기술의 군적용 방향을 모색한다. 또 방산시장 진출을 위해 새로운 제품 개발에 주력해 온 최신첨단기술 보유 기업들이 전시부스를 설치해 우수 제품 홍보 및 판로확보를 위한 실질적인 비즈니스와 수출상담, 네트워킹에 나설 예정이다.

/대전 한권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