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연수자 모집
충북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연수자 모집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9.06.04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문화예술교육연수 `삶은 감각이다'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예술가들과 함께 놀고 작업하면서 삶, 공간, 몸, 감각을 주제로 하는 예술가 참여 워크숍이다. 문화예술교육연수는 3개의 워크숍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충북 보은 출신의 기획자 이철성 대표가 진행하는 워크숍1 `몸으로 만드는 예술품'은 참여자들이 몸과 몸으로 서로 진하게 교감하고 소통한다. 또 그 교감과 즐거운 놀이의 과정을 통해 우리의 몸과 우리 주변의 일상적 공간, 일상적 재료가 얼마나 훌륭한 예술품으로 창조되는지를 체험한다.

대한민국 아티스트 양재혁 대표가 진행하는 워크숍2 `브리꼴레르적 사고하기(닭알 착륙작전)'에서는 `레비스트로스'의 브리꼴레르적 사고의 방식을 참여자와 나누어 보는 워크숍이다. .

연극과 음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공연을 창작, 발표하는 예술가 김진영이 진행하는 워크숍3 `보이스테라피 소리 찾기, 몸 찾기, 맘 찾기'에서는 우리 몸 전체를 울리는 소리의 진동을 감각하고, 회복하고, 확장하는 작업을 통해 그 소리 안에 담긴 에너지와 충동을 발견하는 워크숍이다.

워크숍은 27~ 28일 1박 2일로 충주 켄싱턴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10일부터 21일까지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043-224-9143)

/연지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