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마케팅 지원 `어깨동무'
전통시장 마케팅 지원 `어깨동무'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9.05.15 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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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 방송광고진흥공사 업무협약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이번 협약은 맞춤형 방송지원을 통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신규 판로개척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마련됐다.

그동안 벤처기업, 사회적기업, 소셜벤처기업 등 혁신 인증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정된 방송광고 지원을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까지 확대한 것이다.

협약내용은 혁신형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에 대한 마케팅 지원, 소상공인 지원 사업에 대한 교차홍보를 통한 사업 활성화,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국민인지도 제고와 마케팅 활성화 지원정책 발굴 등이다.

특히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공단 사업을 지원받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을 대상으로 TV·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해, 비싼 비용 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방송광고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대전 한권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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