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 만든 친환경 가구로 따뜻한 사랑 나눔
손수 만든 친환경 가구로 따뜻한 사랑 나눔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9.05.15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창립 78周 기념일 봉사활동
지역 아동센터 65곳에 기증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가 78주년 창립 기념일을 맞아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임직원이 친환경 가구를 손수 제작해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기증, 취약계층 아동들의 학습환경을 개선키 위해 마련됐다.

창립기념 임직원 봉사활동은 30일까지 16회 차례에 걸쳐 총 1800여명의 임직원이 참가해 본사, 한국테크노돔, 대전공장, 금산공장 등에서 진행된다.

완성된 가구는 서울, 대전, 금산 지역 아동센터 65개 기관에 기증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2017년부터 개인의 전문성을 활용해 사회적 취약 계층을 도울 수 있는 프로보노 봉사를 통해 아직 글을 읽을 수 없는 아동, 다문화 가정 아동, 시각장애 아동을 위해 동화를 육성 녹음하는 목소리 기부 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다.

동그라미 봉사단은 충남 논산 `성모의 마을' 에 월1회 이상 방문해 시설 청소를 비롯해 장애인들의 식사 보조와 말벗 봉사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매년 2회 중증 장애인과 함께 시설 외부로 나들이 체험을 나가는 등 장애인을 위한 나눔 봉사를 실천, 2018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