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리뉴얼 … 도수·출고가 동일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를 더욱 젊은 감각으로 리뉴얼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얼음산 이미지를 넣어 청량함과 시원한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 피츠(Fitz) 로고는 모던하면서 강한 서체로 맥주를 마실 때의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는게 롯데주류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기에 레시피에 쌀을 가미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화하고 `피츠 수퍼클리어' 특유의 깔끔한 맛을 더했다.
롯데주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제품의 깔끔한 맛과 시원함이라는 본래의 특징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젊은 느낌을 더욱 강조해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도수와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한 4.5도, 1147원(500ml 병)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는 깔끔한 맛을 콘셉트로 선보인 맥주”라며 “새롭게 선보일 감각적인 디자인 패키지와 쌀을 가미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젊은층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충주 윤원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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