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신뢰하는 공군상 확립 최선”
“국민이 신뢰하는 공군상 확립 최선”
  • 김중식 기자
  • 승인 2019.05.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인철 공군 참모총장
취임후 첫 지휘관회의

 

공군은 13일 공군본부 대회의실에서 원인철 공군참모총장 주관으로 참모총장 지휘의도 전파 및 확고한 대비태세 유지를 위한 `공군 지휘관회의'를 개최했다.

총장 취임 후 처음 열린 이번 회의에서 원인철 총장은 흔들리지 않는 군사대비태세 유지로 영공방위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해준 각급부대 지휘관들과 장병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국방개혁 2.0, 전작권 전환 등 국방 분야의 시대적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제37대 공군참모총장 지휘지침을 각급부대 지휘관들과 공유했다.

제37대 공군참모총장 지휘지침은`국민과 함께하는 최강의 정예공군 양성'을 목표로 △확고한 전방위 군사대비태세 유지 △군사전문성을 갖춘 정예전사 양성 △강하고 스마트한 항공우주력 건설 △투명하고 효율적인 군 운영체계 확립 △기강이 바로서고 신바람 나는 병영문화 창달 △국민과 함께하는 믿음직한 공군상 구현으로 구성됐다.

원인철 총장은 “첨단 무기체계 도입으로 항공우주력의 위상이 증가됨에 따라 공군의 역할과 능력 및 중요성에 대한 국민들의 요구와 기대가 증가되고 있다”며 “우리는 청렴한 공군, 정직한 공군, 공정한 공군, 군 기강이 살아있는 공군임을 잊지 말고 국민이 신뢰하는 공군상 확립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계룡 김중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