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직장운동경기부 전국대회서 `맹위'
서산시 직장운동경기부 전국대회서 `맹위'
  • 김영택 기자
  • 승인 2019.04.29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격팀 회장기서 9개 메달
카누팀 금 2개 획득 `쾌거'
맹정호 서산시장이 직장운동경기부 출전결과 보고를 받고 선수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맹정호 서산시장이 직장운동경기부 출전결과 보고를 받고 선수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서산시 직장운동경기부 사격팀과 카누팀이 전국 규모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시의 위상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서산시에 따르면 시청 사격팀(감독 박신영)은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청주종합사격장에서 열린 제35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금2, 은3, 동4개 등 모두 9개의 메달을 땄다.

대회 첫날 10m공기소총 개인전에 출전한 국가대표 정미라 선수는 안정적인 기량을 선보이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단체전에서도 고도원, 염다은, 구수라 선수와 함께 동메달을 차지했다.

또한 김영민, 홍성환, 이현용 선수는 25m속사권총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땄으며, 대회 마지막날 소승섭 선수와 함께 25m스탠다드권총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시청 카누팀(감독 박민호)도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부여 백마강 카누경기장에서 개최된 제15회 백마강배 전국카누경기대회에 출전해 금2개를 획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특히 신동진 선수는 올해 새로 팀에 합류한 구자욱 선수와 첫 호흡을 맞추며 C-2 500m와 1000m에서 각각 금메달을 따내며 앞으로의 대회에서도 가능성을 보여줬다.

/서산 김영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