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충청점 가정의 달 행사 `풍성'
현대百 충청점 가정의 달 행사 `풍성'
  • 이형모 기자
  • 승인 2019.04.29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부터 아동복 최대 50% 할인 … 어린이날 상품전도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Welcome to 피크닉&충청랜드'를 주제로 이벤트와 봄상품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7층 토파즈홀과 5층 유아동 매장에서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인기 아동복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선물 상품전을 연다.

7층 하늘정원과 토파즈홀에서는 옥토넛 싱어롱쇼, 퍼레이드, 우르르점프 싱어롱쇼, 퍼레이드 등도 진행한다.

유플렉스 3층 U가든에서 꼬마기차 에어범퍼카,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 이벤트 행사인 `현대 충청 플레이 랜드'가 5월 6일까지 열린다.

이 기간 주말에는 1층 행사장에서 `뉴트로 마켓&아웃도어 봄·여름 대전'을 마련해 이월상품을 최대 30~40% 할인 판매한다.

유플렉스 지하 1층 U광장에서는 다양한 책을 만날 수 있는 `청주 동네 책방' 행사가 준비됐다.

5월 둘째 주에는 U광장에서 유명 베이커리와 리빙 소품 행사를 함께 즐기는 `현대 푸드 마켓'이 열리고 7층 토파즈홀에서는 `아슬란', 오사카의 명물 `오지상 치즈케이크'등과 추억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현대상회'가 마련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판매기획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여러분의 가족이 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봄을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모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