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도전만에 … 대학졸업 기념 … 날씨가 좋아 참가 …”
“두번째 도전만에 … 대학졸업 기념 … 날씨가 좋아 참가 …”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9.04.21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타임즈 주관 제9회 오송걷기대회 대성황
TV 경품 행운 잡은 3人
LED TV 경품 첫번째 주인공 김은섭씨(오른쪽 두번째)와 가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ED TV 경품 첫번째 주인공 김은섭씨(오른쪽 두번째)와 가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은섭씨
 청주 오송 휴먼시아 아파트 주민인 김은섭씨는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걷기대회에 참가했다. 오송 주민으로 두 번째 걷기대회에 참가했다는 김씨는 두 번 만에 최고의 상품을 뽑는 행운을 거머쥐었다. 가족들의 환호 속에 텔레비전을 상품으로 받은 김씨는 “처음 대회에 참가해서는 애호박을 받았는데 이번에 큰 상품을 받았다”며 “가족들과 걸으며 건강해지는데 좋은 상품까지 받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김지연씨
 청주 오송 호반베르디움 아파트에 살고 있는 김지연씨는 엄마와 걷기대회에 참가해 행운을 잡았다. 대학 졸업을 앞두고 걷기 대회에 참가한 김씨는 “이런 행운이 나에게도 오는구나 싶어 놀랍기만 하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아파트 주변에서 걷기대회가 열려 부담없이 참가했는데 이번에 큰 상품을 받았다”면서 “대학 졸업반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데 행운을 잡은 것을 보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다”고 전했다.

 # 최영모씨
4번째 참가해 대회 최고상을 받은 최영모씨. 청주 서원구 산남동에 살고 있지만 이번 걷기대회는 가족들과 함께 강내에 사는 여중생 조카와 함께 출전해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그동안 꽃샘추위로 일기가 불규칙했는데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 걷기대회에 참가했다”는 최씨는 “지난번에도 자전거를 상품으로 뽑았는데 올해는 텔레비전을 상품으로 뽑아 너무 기분이 좋다. 뽑기의 재미로 더 즐거운 하루였다”고 말했다.

 /연지민기자
yeao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