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특별한 하루 보내세요”
“가족과 함께 특별한 하루 보내세요”
  • 이은춘 기자
  • 승인 2019.04.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 어버이날 기념 새달 9일 `이은결 비욘드 매직' 공연

 

청양군이 어버이날 다음날인 5월 9일 오후 7시 30분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이은결 비욘드 매직' 공연을 유치했다.

비욘드 매직은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이은결의 마술 콘서트로 흔히 볼 수 있는 마술쇼를 벗어나 강렬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마술사 이은결은 2003년 세계마술사연맹(FISM) 종합 2위, 매니플레이션 부문 2위, 2006년 세계마술사연맹 월드챔피언십 제너럴매직 부문 1위, 라스베가스 특별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과 마이 리틀 텔레비전, 트릭&트루 등 방송에서 보여준 재치 있는 입담, 무엇보다 뛰어난 공연 연기로 유명하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기획공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이은결의 비욘드 매직 공연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 좋은 추억을 남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5월 기획공연의 예매가격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석 5000원으로 현장예매는 청양문예회관소공연장 사무실에서 4월 15일 오전 8시부터, 인터넷 예매는 청양문예회관홈페이지에서 4월 16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되고 1인당 4매 한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청양 이은춘기자
yflee5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