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5G 사전예약 접수
갤럭시S10 5G 사전예약 접수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9.03.3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4일까지 … 이벤트 행사도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4일까지 `갤럭시S10 5G' 사전 예약을 받는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 5G, 무선청소기, 무선충전기, 음료교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특히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 를 통해 사전 예약 후 16일까지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VR기기,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차량용 거치대 중 한 가지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사전예약 여부와 상관없이 16일까지 `갤럭시S10 5G' 를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 할인쿠폰, 무선충전 패키지 중 한 가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SK텔레콤에서 가장 먼저 5G 콘텐츠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1300여개 매장에서 5G 서비스 체험관을 운영한다.

`VR 체험존' 을 방문한 고객은 삼성의 기어 VR을 통해 건잭, 데스호라이즌, 라이즈오브더폴른 등 인기 VR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국 30여개 주요 SK텔레콤 매장에서는 5G 네트워크로 연결된 `5GX 프리미엄 체험관' 을 운영한다.

`옥수수(oksusu) 5GX관' 에서는 다양한 5G 초고화질 영상을 볼 수 있다.

인기 드라마나 예능에서 특정 장면을 화질 저하 없이 확대해서 볼 수 있는 핀치 줌 기능과 프로야구 중계를 홈, 1루, 3루 방향에서 영상을 볼 수 있는 멀티앵글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