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깨끗한 선거 `한마음 한뜻'
공정·깨끗한 선거 `한마음 한뜻'
  • 오세민 기자
  • 승인 2019.02.10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농협, 조합장선거 클린공명선거문화 정착 결의
조소행 충남농협본부장과 류병관 농협노조충남세종지역위원장이 충남농협 임직원들과 함께 공명선거와 윤리경영 실천을 결의했다.
조소행 충남농협본부장과 류병관 농협노조충남세종지역위원장이 충남농협 임직원들과 함께 공명선거와 윤리경영 실천을 결의했다.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는 8일 충남본부 대회의실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3월 13일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임직원들부터 클린공명선거문화 장착에 앞장 설 것을 결의했다.

이날 조소행 본부장을 비롯하여 조두식 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 류병관 농협노조충남세종지역위원장 등과 농협 충남지역본부, 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 농협생명 ·손해 충남총국, 충남검사국 등 농협충남본부 계열사 임직원들이 공정한 선거문화 정착과 농협의 새로운 미래를 열 수 있도록 결의했다.

결의문에서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통해 과거 그릇된 관행을 배격하고 공명선거 문화정착을 위해 노력하며 △ 농업인 조합원과 고객에 대한 공명선거 홍보를 전사적으로 추진하며 △공정한 조합장 선거문화 창출로 농협 발전의 초석을 다지고 선거 관여행위 금지 등 선거중립 준수 등을 다짐했다.

또한 임직원들의 잘못된 관행 타파와 조직문화 혁신을 통해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에 앞장서기 위한 임직원 윤리경영실천 결의도 함께 진행했다.

/내포 오세민기자
ccib-y@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