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조보아 처럼”
“유승호·조보아 처럼”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9.02.0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 탄금호 중계도로 인증샷 이벤트
9일부터 새달말까지 … 참가자에 럭키백
충주시가 탄금호 중계도로 홍보를 위해 '유승호·조보아 따라하기 1차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의 한장면.
충주시가 탄금호 중계도로 홍보를 위해 '유승호·조보아 따라하기 1차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의 한장면.

 

충주시가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는 탄금호 중계도로 홍보를 위해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인다.

시는 오는 9일부터 3월31일까지 `유승호·조보아 따라하기 1차 럭키백 이벤트'를 개최한다.

탄금호 중계도로는 낮에는 뛰어난 탄금호의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밤에는 야간경관조명으로 화려한 빛 조명을 즐길 수 있어 충주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유승호·조보아 주연의 `복수가 돌아왔다' 로맨스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연인들의 낭만적인 데이트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신분증을 지참 후 충주체험관광센터(845-0245, 충주시 중앙탑면 중앙탑길 150)로 가면 된다. 체험관광센터에서 영상감상 후 자전거를 수령하고 중계도로를 따라 이동하며 포토 포인트에서 인증샷을 찍는 방식이다.

인증샷은 개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해시태그(#충주여행, #충주 가볼만한곳, #로맨틱 충주, #유승호, #조보아, #복수가 돌아왔다 中 3개이상)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럭키백이 전달된다. 이 안에는 수안보호텔이용권, 외식상품권, 수안보입욕권, 수안수화장품,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가습기, 핸드폰거치대 등 다양한 상품이 담겨있다.

/충주 윤원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