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못봤다면 … JTBC `SKY 캐슬' 몰아보기
아직 못봤다면 … JTBC `SKY 캐슬' 몰아보기
  • 충청타임즈 기자
  • 승인 2019.01.31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일 전편 방영 … 뒷 이야기도
`눈이 부시게'·`리갈하이' 첫 공개

 

JTBC가 2019년 설 연휴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고의 화제작 `SKY 캐슬'의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특집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3일 오후 9시에는 `SKY 캐슬 비하인드: 감수하시겠습니까'(가제)가 특별 편성됐다. MC로 방송인 이상민과 아나운서 장성규가 낙점되었으며, `SKY 캐슬'의 명장면과 출연진의 인터뷰를 담았다.

또한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설에는 `SKY 캐슬' 20회를 몰아볼 수 있는 `정주행' 특집도 준비됐다.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시작해 7회씩 한 번에 시청할 수 있다.

JTBC 새 드라마 `눈이 부시게'와 `리갈하이'는 이번 설 연휴에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 먼저 2일오후 7시 40분에는 `미리보는 리갈하이'가 방송된다. `리갈하이'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이다. 진구와 서은수가 주연을 맡았다. 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4일 오후 6시 40분에는 `눈이 부시게 하이라이트'가 첫 공개된다.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 김혜자와 찬란한 순간을 내던지고 무력한 삶을 사는 남자, 이준하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