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부터 `신과 함께'까지 SBS에 多있다
`궁합'부터 `신과 함께'까지 SBS에 多있다
  • 충청타임즈 기자
  • 승인 2019.01.31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는 2일 이승기, 심은경 주연의 `궁합'으로 시작해 6일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로맨틱코미디 `너의 결혼식'까지 5일간 연속 황금 영화라인업을 선보인다.



# 궁합(2일 오후 11시 5분 - 이승기·심은경 주연)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일에는 `관상' 제작진의 또 다른 역학 시리즈 `궁합'을 첫 방송한다.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부마를 찾기 위한 대대적이 간택과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조선 최고 역술가와 옹주의 로맨스 코미디가 설 연휴의 시작을 웃음으로 채워줄 예정이다.



# 청년경찰(3일 오후 11시 5분-박서준·강하늘 주연)

3일에는 의욕 충만 경찰대생 기준(박서준)과 이론 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의 혈기왕성 코믹수사액션물 `청년경찰'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예측불가능한 상황에 마주한 두 청년 경찰의 좌충우돌 실전 수사기가 코믹하게 펼쳐진다.

# 아이 캔 스피크(4일 오후 5시 50분-나문희·이제훈 주연)

민원 왕 도깨비 할머니와 원칙주의 9급 공무원의 운명적 만남을 그린 나문희, 이제훈 주연의 `아이 캔 스피크'가 설 연휴 안방극장을 찾는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랜 세월 동안 숨겨온 진심, 이제는 꼭 하고 싶은 말과 듣고 싶은 말이 있다면, 그리고 진한 감동이 필요하다면 바로 이 영화를 추천한다.



# 신과 함께-죄와 벌(5일 오후 8시 45분 - 하정우·차태현·주지훈 주연)

`신과 함께-죄와 벌'은 한국 영화 역대 2위 흥행대작으로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주연의 초특급 판타지 액션물. 주호민 웹툰 원작으로, 소방관인 자홍이 고층 빌딩 화재 현장에서 아이를 구하려 뛰어 내리다 사망하고 저승에서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치며 겪는 이야기로 화려한 CG와 감동 연기가 화제를 모았다.



# 리틀 포레스트(6일 낮 12시 5분 - 김태리·류준열 주연)

`리틀 포레스트' 는 잠시 쉬어 가도, 조금 달라도, 서툴러도 모든 것이 다 괜찮은 청춘들의 아주 특별한 사계절 이야기다. 김태리, 류준열 주연으로 전원 풍경과 음식, 우정 그리고 따뜻한 가족의 마음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그려진 영화다.



# 너의 결혼식(6일 오후 8시 45분- 박보영, 김영광 주연)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이 그녀와 커플이 되려는 순간 승희는 사라져 버린다. 그렇게 사라진 승희를 찾기 위한 우연의 끝없는 첫 사랑 탈환기 `너의 결혼식'은 그 시절 추억을 저절로 떠올리게 되는 로맨스 영화로, 설 연휴 대미를 훈훈하게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