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본시리즈' 스핀오프 드라마 한효주 `트레드 스톤'으로 美진출
영화 `본시리즈' 스핀오프 드라마 한효주 `트레드 스톤'으로 美진출
  • 뉴시스 기자
  • 승인 2019.01.15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션 통해 소윤 역 캐스팅

 

배우 한효주(사진)가 영화 `본 시리즈'의 스핀오프 드라마 `트레드 스톤'으로 미국에 진출한다.

15일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효주는 유니버설 본 프랜차이즈 작품 `트레드 스톤'에 전격 캐스팅됐다.

`트레드 스톤'은 영화 `본 시리즈'에서 등장한 비밀 조직으로, CIA가 서류상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요원들을 훈련해 만드는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이다.

한효주는 `트레드 스톤'에서 소윤 역을 맡았다. 베일에 싸여있던 자신의 과거를 알게 된 후 가족을 지키기 위해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하는 캐릭터다. 한효주는 오디션을 통해 소윤 역 캐스팅을 이뤄냈다는 후문이다.

`트레드 스톤'은 미드 `히어로즈' 시리즈를 만든 팀 크링이 각본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인정받은 라민 바흐러니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또한 `맘마미아 2'의 제레미 어바인, `센스 8'의 브라이언 J. 스미스, 드라마 `더 어페어'의 오마 멧월리, 드라마 `콴티코'의 트레이시 이피쳐, 드라마 `더 게임'의 가브리엘라 샤르니츠키, 드라마 `베를린 스테이션'의 에밀리아 슐레도 캐스팅이 완료됐다.

유니버설 본 프랜차이즈 `트레드 스톤'은 올해 촬영을 거쳐 NBC유니버설 산하 USA 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