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예산군수 소통행보 `스타트'
황선봉 예산군수 소통행보 `스타트'
  • 오세민 기자
  • 승인 2019.01.1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예산읍 시작 12개 읍·면 순방 … 군민 목소리 청취
예산군은 황선봉 군수가 18일 예산읍을 시작으로 12개 읍·면 연두방문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연두방문은 새해와 더불어 새롭게 시작하는 민선 7기를 맞아 군민과 격 없는 대화를 통해 현장의 소리를 생생하게 듣고 군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지난해 성과와 올해 군정방향 및 향후 계획을 군민과 공유하고 현안사업 추진에 있어 주민의견에 귀 기울인다는 방침으로 군정운영 전반에 대한 주민 의견과 고충을 듣기 위해 별도 초청 대상자를 지정하지 않고 누구나 참석하도록 해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눈다.

특히 가장 많은 시간이 할애된 주민들의 대화에서 제시된 민원과 건의사항은 읍면별 목록화를 통해 관리하는 한편 각 부서별 검토를 통해 빠른 시일 안에 제도개선 및 해결방안을 제시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사안별로 현장방문을 통해 즉시 처리가 가능한 부분은 신속하게 처리하고 아이디어 제안도 접수해 군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군은 읍면 직원들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애로사항을 듣고 섬김행정 실천도 당부할 예정이다.

연두방문은 △18일 예산읍(오후) △21일 고덕면(오후) △22일 오전 광시면·오후 신양면(이하 오전·오후 순) △23일 대흥면·응봉면 △24일 삽교읍·오가면 △25일 대술면(오전) △28일 덕산면·봉산면 △29일 신암면 순으로 진행된다.

/예산 오세민기자

ccib-y@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