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입학정보 1대 1 맞춤상담 `호응'
순천향대 입학정보 1대 1 맞춤상담 `호응'
  • 정재신 기자
  • 승인 2018.12.1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코엑스서 정보박람회… 장학금 제도·교통수단 등 홍보

 

아산 순천향대는(총장 서교일)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이어지는 `2019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해 입시정보를 찾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1대1맞춤형 상담을 펼쳤다고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열린 `2019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장'에는 전국 138개교가 참석한 가운데 입시 정보를 얻으려는 학생과 학부모들로 각 대학 부스는 진지한 표정의 수험생과 학부모들로 가득찼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수험생의 성적과 지난해 전형결과를 바탕으로 교수와 교직원, 입학사정관 등 입학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해 대학의 최근 전형결과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내용의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제공했다.

학생들은 통학 교통수단, 인근 교통편(KTX역 근접), 학과별 취업률, 교환학생 등도 상담에서 관심사항으로 나타났으며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정착된 SRC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와 장학금 제도, 생활관 입사여부 등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대학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더욱 정확한 상담을 위해선 수험생은 미리 모집단위 등을 사전에 체크한 후 자신의 `수능 성적표'를 가지고 오면 비교적 정확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문의 전화는 (입학팀 ☏041-530-4945)이다.

/아산 정재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