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 오픈
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 오픈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8.11.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접근성과 대규모 교통호재로 주목

 

 

대전시 유성구 복용동에 들어서는 ‘도안교원에듀타운’ 이 지난 주말 주택 홍보관 오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뛰어난 접근성과 편리한 신도시 생활권을 바탕으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 아래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 은 지하1층~지상27층, 총 12개동 982세대(예정)로 조성되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68㎡~84㎡ 규모의 중·소형 평형대 위주로 구성된다.
 3면 발코니 설계로 넓은 공간활용 및 270도 쾌적 전망을 바탕으로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4-Bay 특화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서남부권택지개발 2단계 구역 내에 위치한 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 은 도안신도시와 인접해 있으며, 대형마트는 물론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특히 충남, 세종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외에 지하철, 도안IC(예정), 유성복합환승센터(예정) 등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대규모 교통호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 키즈놀이터, 어린이집, 수변공원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단지 인근에 유성생명과학고, 대전예술고, 대전체육고, 유성중·고, 대전국제중(2019년 예정) 등 대전 명품 교육학군을 갖추고 있다.
 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은 2017년 6월 주택법 개정 이후 조합원 사전모집신고필증을 수령했으며, 토지는 도시개발법에 의해 면적 2/3와 소유자 1/2동의를 확보하면 되기 때문에 일반 지역주택조합보다 토지확보가 용이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