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현대캐피탈·야우리 시네마 선수 캐릭터 활용 공동마케팅
천안 현대캐피탈·야우리 시네마 선수 캐릭터 활용 공동마케팅
  • 뉴시스 기자
  • 승인 2018.11.15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배구단 최초로 선수 캐릭터를 제작, 마케팅을 하고 있는 현대캐피탈이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연고지 천안의 지역기업인 아라리오의 야우리 시네마와 손잡고 선수 캐릭터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벌인다.

야우리 시네마는 지난 시즌 선수 캐릭터로 디자인한 팝콘컵과 음료컵을 운영, 수익금 중 500만원을 배구 꿈나무 지원금으로 연고지 유소년 배구팀에 전달했다.

올해 새롭게 제작된 선수 캐릭터는 간결해진 디자인 라인이 눈에 띈다. 다양한 응용동작을 통해 캐릭터의 활용도를 높여 팬과의 소통에 신경을 썼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