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한국산업 고객 만족도 조사 이동통신 부문 21년 연속 1위
SK텔레콤 한국산업 고객 만족도 조사 이동통신 부문 21년 연속 1위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8.10.1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국내 3대 고객 만족도 조사 이동통신 부문을 석권했다.

SK텔레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발표한 2018년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 조사에서 21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앞서 SK텔레콤은 2018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2018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 각각 21년·1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번 KCSI 조사 1위까지 달성하면서 SK텔레콤은 전 산업 분야 통틀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최장 기간 연속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SK텔레콤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자 아이디어 공모전, 고객이 상시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홈페이지도 개설했다.

또 약정제도를 전면 개편해 무약정 고객에게도 혜택을 주고 선택약정 고객의 할인반환금 부담을 낮췄다.

/대전 한권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