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발표한 2018년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 조사에서 21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앞서 SK텔레콤은 2018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2018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 각각 21년·1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번 KCSI 조사 1위까지 달성하면서 SK텔레콤은 전 산업 분야 통틀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최장 기간 연속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SK텔레콤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자 아이디어 공모전, 고객이 상시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홈페이지도 개설했다.
또 약정제도를 전면 개편해 무약정 고객에게도 혜택을 주고 선택약정 고객의 할인반환금 부담을 낮췄다.
/대전 한권수기자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