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청소년 운동부족 문제 해결 나섰다
KB국민은행, 청소년 운동부족 문제 해결 나섰다
  • 안태희 기자
  • 승인 2018.09.09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여고서 `런닝 이즈 러닝' 스포츠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KB스타즈 여자농구단 참가 게임방식 미니운동회 등 즐겨
KB국민은행은 지난 7일 청주여고에서 '청소년의 멘토 KB!-Running is Learning(런닝이즈 러닝)'행사를 가졌다.
KB국민은행은 지난 7일 청주여고에서 '청소년의 멘토 KB!-Running is Learning(런닝이즈 러닝)'행사를 가졌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최근 청주시 청주여고에서 `청소년의 멘토 KB!' `Running is Learni ng(런닝 이즈 러닝)'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Running is Learning'은 `운동은 교육이다'라는 의미의 청소년 대상 스포츠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KB국민은행 소속 스포츠단 선수들과 KB그융그룹이 후원하는 스포츠선수들이 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게임방식의 미니운동회를 즐기고 건강관리방법 및 운동진로상담 등 멘토링을 해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해당 학교의 스포츠인재를 선발해 장학금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청주여고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KB스타즈 여자 농구단 소속 16명의 선수가 참가해 학생들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엠넷(Mnet)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출신의 래퍼 지투와 레디가 특별공연 가수로 초청돼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청주여고의 한 학생은 “평소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 있어서 움직이는 시간이 너무 부족하고 자연스럽게 운동할 기회가 없었다”며, “오늘 배운 간단한 운동법을 평소에도 틈틈이 해서 체력을 키우고 건강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총 7개 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13일에는 서울 아이티고등학교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로 활약한 최다빈 선수가 학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안태희기자
antha@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