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박달가요제 흥행 대박
제천박달가요제 흥행 대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급 예심·본선 관객 1만명 발길
김의영씨 대상·김민서씨 은상 영예
제천박달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의영씨(오른쪽)가 이상천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천박달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의영씨(오른쪽)가 이상천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치열한 예심경쟁으로 역대급 관심과 흥행을 예고했던 `제천박달가요제'가 대성황을 이루며 막을 내렸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이번 가요제는 10명의 본선진출자와 1만여명의 관객이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뜨거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단법인 제천시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지중현)가 주최하고 CJB청주방송이 주관한 `22회 제천박달가요제'의 본선 경연이 지난 7일 오후 7시 옛 동명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개최됐다.

코미디언 이봉원과 가수 윤수현의 진행으로 성대한 막을 올린 이번 경연은 1ㆍ2차 예심을 통과한 패기와 열정을 가진 10명의 참가자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태진아, 강남, 박현빈, 한혜진, 지원이, 조은새 등 전통가요를 대표하는 초청가수들의 축하공연도 그 열기를 더했다.

이날 `정말 좋았네'를 부른 김의영 씨(여·26·경기 용인)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으며 금상은 `아모르파티'를 부른 김민서씨(여·17·충북 청주), 은상은 박진현씨(20·강원 원주), 동상은 김재은 씨(여·28·전남 순천), 인기상은 송민근씨(23·경기 파주)가 수상했다.

지중현 위원장은 “권위 있는 신인가수의 등용문으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박달가요제가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가요제로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비롯해 가요를 사랑하는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천 이준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