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천 월악산가요제 성료
2018 제천 월악산가요제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정숙씨 대상 영예 … 상금·가수인증서 등 수여
월악산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정정숙씨가 금한주 제천부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월악산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정정숙씨가 금한주 제천부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로 7회를 맞은 2018 제천 월악산 가요제가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의 큰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이번 가요제는 12명의 본선진출자와 1000여명의 관객이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덕산면 밤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월악산가요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종선)가 주관한 이번 가요제는 지난 1일 덕산초·중학교 특설무대에서 MC김지민씨의 진행으로 김연자, 김연숙 등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져 그 열기를 더했다.

이날 검정고무신(한동엽)을 열창한 정정숙씨(여·63·울진)가 대상을 수상하며 상금 200만원과 트로피, 가수인증서를 받는 주인공이 됐다.

대상을 받은 정정숙씨는 “2018 제천 월악산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을 줄은 몰랐다”며“함께 응원해 준 가족들과 이런 무대를 마련해준 제천시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금상은 그대를 칭칭을 부른 김병기씨 (56·충주), 은상은 김혜인씨 (여·25·서울), 동상은 김은미씨 (여·52·제천), 장려상은 이정현씨 (40·천안) 인기상은 이연옥씨(여·51·청주), 장성영(61·제천)가 차지했다.

금한주 제천부시장은 이날 “전국단위 가요제인 월악산 가요제 대상의 영예를 받으신 정정숙씨에게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월악산 가요제를 위해 고생하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제천 이준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