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군문화축제 다양한 정보 전국에 알린다
계룡군문화축제 다양한 정보 전국에 알린다
  • 김중식 기자
  • 승인 2018.08.2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자문위원·SNS 홍보 서포터즈 발대 … 축제소식 전달 역할
29일 계룡군문화축제 시민 자문위원 및 SNS 홍보 서포터즈가 발대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계룡시 제공
29일 계룡군문화축제 시민 자문위원 및 SNS 홍보 서포터즈가 발대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계룡시 제공

 

계룡시는 2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8년 계룡군문화축제의 다양한 소식을 국민들에게 전달하는 시민 자문위원 및 SNS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최홍묵 시장을 비롯한 군문화엑스포지원단과 시 관계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군문화축제 시민자문위원 3명, 홍보 서포터즈 23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했다.

이날 선정된 계룡군문화축제 시민 자문위원은 계룡시에 거주하는 시민으로 문화, 예술분야 시민활동가, 전문 경력자, 언론인 및 행정가 등을 대상으로 위촉했으며 이들은 축제계획 수립, 프로그램 개발, 축제의 보완이나 조언 등으로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또 홍보 서포터즈는 SNS를 활발히 활동하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10대에서 8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으로 서울, 대전, 광주, 구미, 경산 등의 학생, 주부,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계층의 국민들이 선발됐다.

위촉된 홍보 서포터즈는 앞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계룡군문화축제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온라인을 통해 국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계룡군문화축제에 대한 다양한 축제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파하는 가교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계룡 김중식기자
ccm-kjs@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