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장애인체전 손님맞이 준비 만전
충남장애인체전 손님맞이 준비 만전
  • 김중식 기자
  • 승인 2018.08.2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시, 추진상황 보고회서 최종 점검 … 다음달 7일 개막
계룡시는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준비상황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최홍묵 시장 주재 하에 안일선 부시장을 비롯한 각 실·과·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해 개·폐회식 및 성화봉송 연출계획과 성공적인 대회 추진을 위해 각 부서별 세부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시는 행사장 구성, 경기장 및 관람석 배치, 안전요원 배치, 주차장 운영, 교통 통제, 개회식 및 부대행사 등 시·군 방문 선수단과 관람객의 불편이 없도록 분야별 세부 추진계획을 최종 점검하고 부서별 업무 공유로 성공적인 대회 준비를 마무리 할 계획이다.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개막식 행사에 블랙이글스의 화려한 에어쇼를 비롯해 육·해·공군 3군 군악·의장공연과 성화 점화시 15개 시·군 단체장 동시 점화, 시·군 선수단 입장 시 힙합가수가 시·군 홍보멘트를 랩(rap)으로 전달하는 등 다양한 연출행사로 관람객과 선수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홍묵 시장은 “계룡시를 찾는 1만3000여명의 선수들과 관람객이 즐길 수 있고 기억에 남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준비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다음달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열리는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도내 15개 시·군 43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육상, 골볼, 축구 등 21종목에서 친선을 다지는 대회로 치러질 예정이다.

/계룡 김중식기자

ccm-kjs@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