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문화생활로 채워볼까
가을, 문화생활로 채워볼까
  • 이재경 기자
  • 승인 2018.08.19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문화센터 회원모집
인생 멘토링부터 인문학 시리즈 강좌 등 다채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문화센터는 31일까지 2018년 가을학기 회원 모집에 나선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가을학기에는 최근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뜻으로 `Work and Life Balance'를 줄인 신조어) 트랜드에 따라 20~30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강좌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스타강사 김미경, 개그우먼 김미진, 소설가 김연수, 시인 박준, 행동분석가 이상은 등이 초빙돼 자신들이 이야기를 들려주는 `그레이트 시리즈' 강연이 이어진다. 8월 30일 탤런트 임병기의 `훌륭한 내가 되기 위해선 유능한 배우가 되어야 한다' 의 강좌를 시작으로 매달 목요일 10시40분부터는 각 분야별 명사와 함께하는 인문학 시리즈 강좌도 진행된다.

아울러 문학의 이해, 현대미술의 이해, `유유출판사'와 함께하는 읽고, 쓰는 삶에 대한 이해하는 시간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인문학, 외국어, 요겹미술, 요리, 음악, 재테크,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와 엄마랑 아가랑 함께하는 프로그램, 주말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까지 약 600여개의 유익한 강좌를 선택해 이수할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관계자는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강좌개설로 지역민에게 고품격의 교육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안 이재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