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안전관리인증원 “소비자 목소리 듣습니다”
식품안전관리인증원 “소비자 목소리 듣습니다”
  • 안태희 기자
  • 승인 2018.08.12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현장자문단 24일까지 모집


청주지역 거주 일반시민 등 대상
청주 오송생명과학단지에 위치한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인증원)이 기관 혁신 및 사회적 가치 실현에 국민의 직접적인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국민현장자문단'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국민현장자문단에 선정된 자문위원은 HACCP인증원이 추진하는 주요사업 및 혁신 추진과제에 아이디어 제안, 국민 관점의 의견 제시, HACCP인증 참관 및 견학, 혁신과제 모니터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게 된다.

특히 HACCP 인증심사 참관, 우수 HACCP 적용업체 현장 견학을 통해 제시된 각종 의견 등은 HACCP 평가기준 및 제도개선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국민참여자문단 참가신청 대상자는 청주 지역에 거주하는 일반시민, 업체, 대학생, 소비자단체 등 식품안전 및 HACCP에 관심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20~30명이며, 24일까지 접수한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HACCP인증원 홈페이지(www.haccp.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재진 전략기획본부장은“국민현장자문단은 국민과 HACCP과 소통하는데 가교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안태희기자

antha@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