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퀸' 레드벨벳 여름 음원 지배
`서머 퀸' 레드벨벳 여름 음원 지배
  • 뉴시스 기자
  • 승인 2018.08.07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곡 `파워 업' 6곳서 1위

 

2018 서머 퀸도 그룹 `레드 벨벳'의 차지였다.

레드벨벳이 6일 오후 6시 공개한 여름 미니앨범 `서머 매직'의 타이틀곡 `파워 업'이 7일 오전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지니, 벅스뮤직, 올레,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각급 음원 사이트 6곳의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음반 차트에서도 강세다. 예스24, 핫트랙스, 교보문고 등에서 일간 1위를 질주 중이다.

`파워 업'은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후크가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 템포 팝 댄스곡이다. 멤버들은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성이 강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가사가 더해져 레드벨벳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살렸다”고 전했다.

`레드벨벳'은 지난해 8월 `빨간 맛'으로 가요 차트를 휩쓸며 `여름 걸그룹'으로 인정받았다. `파워 업' 외 수록곡들도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여름과 겨울 감성을 함께 녹여낸 R&B 팝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미스터리한 미지의 상대에게 마법처럼 끌리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 E', 남아메리카의 정열적인 삼바 축제를 연상시키는 `핫 댓 드럼' 등 총 7개 트랙이 실렸다.

레드벨벳은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TV `인기가요' 등에 출연한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