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기업 역량 제고·사업성과 방안 모색
바이오기업 역량 제고·사업성과 방안 모색
  • 안태희 기자
  • 승인 2018.07.15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상의 1차 실무협 개최
청주상공회의소(회장 이두영)는 지난 13일 청주상의 2층 교육장에서 기업의 사업화 및 경영화를 지원하는 `바이오기업 풀패키지 지원을 통한 일자리창출사업' 제1차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참여기업 및 지원기관 사업담당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상호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바이오기업의 사업화 역량 제고 및 사업 성과 극대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주상의는 충청북도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2018년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사업'의 일환으로 `바이오기업 풀패키지 지원을 통한 일자리창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청주상의는 이 사업을 통해 도내 바이오기업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지식재산권 창출을 지원함으로써 기업성장과 고용창출을 도모하고 있다.

또 지난 상반기 공고를 통해 선정된 29개 참여기업들은 9월 말까지 홍보물 제작, 전시회 참가, 인증획득, 지재권 출원 등의 과제를 수행하게 되며, 청주상의는 참여기업들의 성공과제를 뒷받침하기 위해 협의회 및 워크숍 개최, 현장모니터링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청주상의는 하반기 추가 지원 확대를 위해 오는 27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공고문 등 자세한 사항은 청주상공회의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안태희기자

antha@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