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교육지원청, 친절과 배려로 고객과 소통
동부교육지원청, 친절과 배려로 고객과 소통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8.07.11 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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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자 격려

 

대전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노)이 대전시교육청 주관 2018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자에 대해 격려했다.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자 중 공주희·박문환·이유미 주무관은 대전시교육청이 외부리서치 전문기관에 의뢰해 실시한 평가에서 친절한 전화응대로 모든 평가 항목에서 100점을 획득했다.
 동부교육지원청은 신속하고 정확한 전화응대 생활화를 위해 전화응대 간편 매뉴얼 배부, 친절방송 실시 및 전문강사를 초빙한 친절교육 등 전 직원이 함께 노력했다.
 그 결과 전체기관 만점자 8명 중 3명이 동부교육지원청에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조훈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평가 결과를 공유하고 보완해 동부교육지원청을 이용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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