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 5분만에 매진 … 청주팬들 `한화 사랑'
예매 5분만에 매진 … 청주팬들 `한화 사랑'
  • 하성진 기자
  • 승인 2018.06.12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이글스 청주 홈개막전 입장권 1만여장 완판
19일 예매 취소분 현장 판매 … 경쟁 치열할 듯

오는 19일 예정된 한화이글스 청주 홈개막전 입장권이 인터넷 예매시작 5분여 만에 매진돼 청주팬들의 변함없는 한화 사랑이 입증됐다.

12일 한화이글스에 따르면 19일 청주 야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경기 입장권 1만여장이 5분이 채 안 돼 매진됐다.

일부 팬들은 인터넷 커뮤니티에 `예매 시작 2분 만에 외야석 포함 전 좌석 매진됐다'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한화 청주 경기 입장권은 높은 시민 관심과 작은 운동장 규모, 적은 경기 수 등이 맞물려 예매 10여 분만에 매진되기 일쑤였다.

특히 10년간 가을 야구를 하지 못한 한화가 12일 현재 2위에 오르는 등 좋은 성적을 보이면서 입장권 구하기가 더욱 어려워진 것으로 청주 팬들은 보고 있다.

한화는 경기가 열리는 19일 인터넷 예매 취소분에 대한 현장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지만 물량을 예상할 수 없어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한화 이글스 관계자는 “인터넷 예매는 모두 매진됐고 경기가 열리는 오후 5시께부터 입장권 현장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현장 판매가 얼마나 이뤄질지는 현재로서는 알 수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화 청주 홈경기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LG 트윈스와의 3연전, 8월 9일~10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2연전, 9월 13일~14일 SK와이번스와의 2연전으로 진행된다.

입장권 인터넷 예매는 경기시작 일주일 전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입장권 요금과 할인, 경기일정 등은 한화이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성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