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최단시간 … 공개 9일만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이 자체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 뮤직비디오는 27일 오전 2시45분쯤 1억 뷰를 넘었다.
18일 오후 6시 공개한 뒤 9일 만이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조회 수 사상 최단 시간 기록이다.
이에 따라 방탄소년단은 총 13편의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1억 뷰는 `뮤직비디오 인기 척도'로 통한다.
그간 방탄소년단은 `쩔어'를 시작으로 `불타오르네'(FIRE) `피 땀 눈물' `상남자' `세이브 미' `낫 투데이' `봄날' `DNA' `댄저' `아이 니드 유' `호르몬 전쟁' `마이크 드롭' 리믹스 등을 1억 뷰에 올렸다.
/뉴시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