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달 3일 개막 도민생활체전 준비 `착착'
새달 3일 개막 도민생활체전 준비 `착착'
  • 오종진 기자
  • 승인 2017.10.1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 준비상황 보고회 … 홍보·관람객 참여방안 등 논의
서천군은 지난 16일 아름다운웨딩홀에서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천종합운동장 외 28개 경기장에서 열리는 제26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노박래 군수와 강석주 충남도 체육활동지원팀장 외 1인, 김덕호 충남도 체육회 부회장, 전병욱 사무처장 외 7인 및 서천군 체육회 관계자, 충남도 회원 종목단체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야별 준비사항을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한편 남은 기간 충남도민 홍보와 함께 관람객 참여방안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또한 전반적인 대회 개요와 개회식 연출 계획, 홍보·시설·예행연습 등 세부 추진계획, 교통·주차 계획 등 종합적인 사항이 논의됐다.

특히 개회식 당일 1000대 이상의 차량 진입으로 교통 혼잡을 예상해 셔틀버스 운행, 서천경찰서 및 교통관련 봉사단체와의 협조체계 구축으로 원활한 교통주차 대책을 마련하였다. 군은 시·군 선수단 승하차장, 대형버스 주차장 등 지정장소를 안내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노박래 군수는 “세부계획에 따라 맡은 바 업무에 대한 완벽한 준비는 물론 대회 기간 중 서천을 찾는 선수와 방문객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소중한 추억까지 담아갈 수 있도록 친절교육, 자원봉사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춰 달라”고 당부했다.

/서천 오종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