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대한축구협회 후원 2021년까지 … 브랜드 노출
롯데주류 대한축구협회 후원 2021년까지 … 브랜드 노출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7.08.21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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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가 대한축구협회를 공식 후원한다.

21일 롯데주류는 올해부터 2021년까지 4년간 대한축구협회를 공식후원하기로 하고 이날 파주 NFC에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롯데주류 이종훈 대표이사와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신태용 국가대표팀 감독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주류는 공식 후원사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권리를 획득하고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는 대표팀 경기의 A보드 광고, 경기중계와 하이트라이트 영상에 `피츠 수퍼클리어' 브랜드 노출, 경기 입장권을 활용한 프로모션 운영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주류가 6월 1일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는 알코올 도수 4.5도의 유러피언 스타일 라거맥주이다. 끝까지 깔끔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잔당을 최소화하고 잔미를 없앤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발효 후 맥주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고 발효 시 농도 그대로 제품을 만드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해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충주 윤원진기자
blueseeking@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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