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로밍 신청하고 호텔 숙박권 받자”
“T로밍 신청하고 호텔 숙박권 받자”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7.06.21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얼리버드 휴가족 대상 다음달 2일까지 이벤트

붐비는 7~8월 휴가철을 피해 6월에 떠나는 `얼리버드(Earlybird) 휴가족' 이 늘어난 데 따른 이벤트가 진행된다.

SK텔레콤이 T로밍 이용고객을 분석한 결과 6월에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최근 4년간 평균 10% 이상 증가했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이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해 호텔 숙박권, 여행용 가방 및 로밍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프리썸머(Pre-Summer) 이벤트' 를 7월 2일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 고객이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m.troaming.co.kr)에서 요금제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캐리어, T로밍 원패스 100 요금제 1일 무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20일 T로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프리썸머 이벤트와 함께 SK텔레콤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해외에서 T로밍 서비스를 신청하더라도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T로밍 추천 요금제' 까지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T로밍 고객은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에 여행 목적지와 기간을 입력하면 최적의 T로밍 요금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는 해외에서 접속해도 데이터 차감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전 한권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