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발 정치혁명 이룰 것"
"대전발 정치혁명 이룰 것"
  • 충청타임즈
  • 승인 2007.01.1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중당 창당1주년 기념식
국민중심당은 17일 오후 2시 대전 오페라웨딩홀에서 창당 1주년 기념식을 갖고 '대전발 정치혁명'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심대평 공동대표는 "창당 한돌을 맞고 있는 국민중심당은 대전과 충청을 올바르고 분명하게 대변하는 정치결사체로 거듭날 것이며, 충청인이 국민을 통합하는 중심에 서야한다는 우리의 의지에 누구도 어떠한 정치세력도 걸림돌이 될 수 없다"면서 "이 소신을 지켜나가기 위해 좌고우면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심 대표는 보궐선거와 관련해 "오는 4월25일에는 우리 대전·충청인이 대한민국의 중심에 우뚝서는 충청대망, 대전발 정치혁명이 시작될 것"이라며 "생즉필사 사즉필생의 심정과 퇴로가 없는 배수의 진은 국가와 충청, 그리고 국민중심당의 명운을 걸고 선거에 임하는 저 심대평의 각오"라고 밝혔다.

개헌논의에 대해서는 "시기나 내용 모두 적절치 못한 개헌논의 역시 정치적으로나 사회적으로 국민을 또 다시 양분시켜 갈등을 심화시키고 있다"며 "헌법개정은 국가의 미래와 국민의 행복과 안정을 추구하는 미래지향적 헌법개정이 되어야한다"고 주장했다.

심 대표는 "국민중심당이 지역감정에 호소하는 정치를 한다고 매도하거나 충청의 역할에 동의하면서도 지역정당의 한계가 있지않느냐고 충청인의 자존심을 스스로 깎아내리는 정치인들이 있다"면서 "충청대망, 대한민국의 중심잡기는 대전과 충청지역의 역할과 책임"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