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씨티FC `기분좋은 출발'
청주씨티FC `기분좋은 출발'
  • 하성진 기자
  • 승인 2016.03.20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단 첫 경기 K3리그 홈 개막전 1- 0 짜릿한 승리

26일 흥덕축구공원서 FA컵
▲ 지난 19일 청주 흥덕축구공원에서 열린 청주씨티FC와 춘천시민축구단의 개막전 경기에서 청주씨티FC 김진욱(19번) 선수가 헤딩으로 볼을 컨트롤 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전반 9분 김규민(9번) 선수가 터트린 중거리 골을 끝까지 지켜 개막전을 승리로 이끌었다./구연길 사진가

청주 연고 축구팀 청주씨티FC(청주CITY FC)가 2016 K3리그 홈 개막전에서 승리했다.

청주씨티FC는 지난 19일 흥덕축구공원에서 춘천시민축구단을 맞아 창단 후 첫 공식경기를 치렀다.

청주씨티FC는 이 경기에서 전반전 김규민의 선제골을 끝까지 지키며 1대 0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장에는 이승훈 청주시장, 김병국 청주시의장, 정우택 국회의원, 정윤숙 국회의원, 홍종원 청주시축구협회장 등이 참석해 응원했고 시민과 축구관계자 2000여명도 경기를 즐겼다.

청주씨티FC는 시민을 위해 댄스동아리 공연, 추첨행사 등을 선보였으며 이 시장과 김 의장, 홍 회장은 하프타임을 이용해 청주씨티FC 사회적협동조합원에 가입했다.

김현주 청주씨티FC 구단주는 “첫 경기 승리를 발판으로 연승가도를 달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출범이 늦은 만큼 조직력과 팀워크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청주씨티FC는 오는 26일 흥덕축구공원에서 광주대를 맞아 KEB하나은행 FA컵을 치른다.

/하성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