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계 소식
종교계 소식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11.2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직자 ·수도자 고해성사



천주교 청주교구 사천동 성당은 다음달 4일 오후 2시 성직자·수도자 고해성사를 실시한다.





 청주교구 가톨릭 미술가회전



천주교 청주교구는 다음달 5일 오전 10시 한국공예관에서 '제14회 청주교구 가톨릭 미술가회전 및 제 3회 주일학교 공모전' 전시회를 갖는다.





 충북불교대학 현각스님 특별강좌



대한불교 조계종 청주 용화사 충북불교대학에서는 29일 오후 7시 화계사 국제선원장인 현각스님을 초청해 '참 나를 찾는 공부'를 주제로 특별 법회를 봉행한다.





 청주불교방송 명사초청 강연회



청주불교방송은 29일 청주대성고등학교에서 정봉규 지엔택 회장을 초청해 '네 꿈을 펼쳐라'를 주제로 명사초청방송 강연회를 개최한다. 다음달 1일은 민용태 고려대 교수가 제천고등학교를 방문할 예정이다.





 수용자 효 주제 문학작품 공모



한국불교 태고종 옥천 대성사에서는 이달 말까지 '제1회 수용자 효 주제 편지 문학작품'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수용자들에게 효 사상을 고취하고 가족의 중요성과 인간의 존엄성을 일깨워 주고자 마련됐다.





 청주동산불교대학 수강생 모집



청주동산불교대학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신행회 법당(상당구 북문로)에서 불교대학 강좌를 개강한다. 불교학 개론, 선사상 등 대승불교전반에 대해 충주 석종사 금봉선원장 혜국스님과 동국대학교 대덕스님이 강의를 맡는다.(문의 043-252-0305)





 대한불교 수도원 참선강좌



대한불교 수도원에서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참선강좌를 개최한다. (문의 043-252-2655)





 청소년을 위한 로드스킷



성 극단 피토호미넘은 다음달 2일까지 매일 밤 8시 청주 성안길 로드 소극장에서 '제1회 청소년을 위한 로드스킷과 찬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청소년활동기금 마련 의류 바자회



청주YWCA는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청주시 봉명동 회관에서 '청소년활동기금 마련을 위한 의류바자회'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