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1위 '베테랑'북미서도 호평
흥행1위 '베테랑'북미서도 호평
  • 뉴시스
  • 승인 2015.09.2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들"최고의 오락영화"극찬

긴박한 액션·연기 완성도 높였다

올해 국내 개봉영화 흥행 1위(22일 현재 1283만명)에 오른 베테랑(감독 류승완)이 북미에서도 호평받고 있다.

이 영화 배급을 맡은 CJ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지 유력 영화 매체인 버라이어티는 베테랑을 화려한 액션 장면의 연속으로 관객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오락적 요소들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작품으로 전 세계 액션 영화팬 및 아시아 영화 팬에게 환영받을 작품이라고 평했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빠른 페이스의 긴박한 액션 속에서 정두홍 무술감독의 근접 난투액션, 최영환 촬영감독의 촬영기술 등이 빛났지만 중심을 잡아주는 황정민의 연기가 없었다면 지금의 완성도를 이룰 수 없었을 것이라며 베테랑에 관심을 보였다.

뉴욕타임스는 류승완 감독은 유머감각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감독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베테랑은 처음부터 끝까지 관객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또 잘 짜인 스토리에 자신의 장기인 우아한 액션을 곁들여 최고의 오락영화를 만들어 냈다고 극찬했다.

지난 17일 북미에서 개봉한 베테랑은 광역수사대 형사 서도철이 재벌 3세 조태오의 악행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형사가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는 재벌을 잡아들이는 모습이 유쾌하고 코믹하게 담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