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행정 직원교육 마련
고객만족행정 직원교육 마련
  • 박승철 기자
  • 승인 2006.11.06 10: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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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 간부공무원 등 직원 100여명 참석
계룡시는 지난 2일 시청 간부공무원을 비롯해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행정 확산을 위한 직원교육을 시청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교보생명 다윈서비스 강창선 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행정 제공을 위한 태도변화 및 실천다짐에 대한 사례중심 교육으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고객만족을 위한 친화력 있는 전화예절과 직장인으로서의 격식 있고 정중한 차림새, 미소를 통한 이미지 메이킹으로 고객감 동서비스 제공 등의 프로그램을 시청각 교육과 함께 현장에서 직접 연출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한편, 최홍묵 시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행정서비스 수준을 한단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평상시에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이 체질화 될 수 있도록 해야 시민으로부터 인정받는 공직자상을 정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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