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배, 경로당 순회 '어르신 표심잡기'
이종배, 경로당 순회 '어르신 표심잡기'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4.07.14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이 행복한 복지 시스템 만들겠다" 공약
이종배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가 관내 경로당을 순회 방문하며 ‘어르신 표심 얻기’에 나섰다.

14일 이 후보는 충주관내 경로당을 순회 방문하며 ‘시민이 행복한 따뜻한 복지 시스템을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이날 그는 노인들에게 “고령화시대에 적극 대응하고 노인복지업무를 효율적이고 통합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노인전담부서 신설에 공감한다”며 “선진복지국가 구현과 노인에게 희망과 행복을 줄 수 있는 합리적인 행정기관인 노인복지청 신설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서비스 확대, 농촌형 대체교통서비스 도입, 미래융합의료센터 유치, 장애인 체육관 건립 및 공립 장애발달 특수학교 조기 설립, 자활연수원 조기 완공, 보육교사 근무환경 개선, 초중고 대학교 육성지원 등 충주시민 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공약을 선보이기도 했다.

목행동 행정경로당을 방문한 자리에서 이 후보는 “요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건강 관리에 유념하시길 바란다”면서 “저 이종배는 어르신들께서 하신 말씀은 하나도 흘려듣지 않고 반드시 실천하는 후보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종배 후보는 향기누리 봉사단이 충주시 목행동지역 노인들을 위해 삼계탕을 대접하는 자리에 참석해 봉사단원과 함께 배식봉사를 실시하며 어른공경을 실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