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팩, 日 홈쇼핑 방송 협약
보령머드팩, 日 홈쇼핑 방송 협약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9.2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준희 보령시장, 방송사 방문 체결
신준희 보령시장이 머드화장품 세일즈맨으로 직접 나서 일본 최대의 미국계 홈쇼핑 회사로 알려진 QVC JAPAN 홈쇼핑사와 머드화장품 방송협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해외 수출길을 열었다.

신 시장은 지난 21부터 25일까지 보령시와 국제자매도시인 일본 후지사와시 시민축제 방문차 일본출장 중에 QVC홈쇼핑 방송사를 방문, 영업총괄사장 등 관계자를 만나 2006 대한민국 우수특산품 대상을 수상한 머드화장품을 QVC JAPAN 홈쇼핑사에서 전략상품으로 선정, 오는 10월부터 방송을 진행하기로 협약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QVC JAPAN 홈쇼핑사는 미국, 일본, 독일에서 운영중인 다국적기업으로 현재 일본가구 1800만이 시청하고 있고, 2년내 일본 전가구가 시청할 것으로 기대되는 유통채널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방송되는 '머돌이와 머순이' 마스크팩 상품은 현재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보령머드 마스크팩을 일본인 기호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상품을 구입한 고객중 30명을 추천해 내년도 머드축제에 초청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보령의 머드화장품 뿐만 아니라 머드축제도 해외에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편, 보령시는 머드비누 항균마크(S마크) 인증을 비롯한 원료생산 및 비누제조 분야 ISO 9001인증, 미국식품의약국 FDA규정에 의한 피부자극 실험 및 중금속 함량검사에서 안전성 통과 등 국내외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그 우수성과 효능을 인증 받아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로의 수출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0월 중순에는 국내 농수산홈쇼핑 방송도 준비 중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