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향악단 팝·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 선사
충남교향악단 팝·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 선사
  • 이은춘 기자
  • 승인 2014.01.2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문예회관서… 윤승업 지휘
공주시 충남교향악단(단장 명규식)이 갑오년 새해를 맞아 ‘2014 신년음악회’를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윤승업 상임지휘자의 지휘와 함께 ‘팝&시네마’ 라는 부제로 대중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팝과 뮤지컬, 영화음악 주제곡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연주한다.

연주곡으로는 월트 디즈니의 영화 메들리 곡인 ‘디즈니 매직’을 시작으로 일렉바이올린 이하림이 협연자로 나서 바하의 ‘토카타와 푸가’, 카를로스 가델의 ‘여인의 향기 OST’를 연주해 화려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플래시 댄스’, ‘라스트 모히칸’, ‘늑대와 함께 춤을’ 등 영화의 메인 테마곡을 스크린 영상과 함께 연주해 실제 영화관에 온 듯 한 웅장함과 화려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뮤지컬 배우 양준모가 출연해 스탠리 마이어스의 영화 ‘디어헌터 OST’를 노래하며, 미국 뮤지컬 음악의 대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양준모만을 위해 쓴 곡으로 유명한 ‘더 기프트’를 노래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에서 인터넷 예매할수 있으며 국민도서, SK텔레콤중동대리점, 인물스튜디오, 밀레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