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단 서비스 품질 1위
프로야구단 서비스 품질 1위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9.0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이글스(대표이사 이경재)가 한국표준협회(KSA)선정한 '2006년 KS-SQI(한국서비스 품질지수)프로야구단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2000년 제정된 'KS-SQI 1위 기업 시상식'은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표준화 및 품질경영의 대표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가 국내 서비스 관련 기업을 평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2006년부터 프로 스포츠 중 프로야구 종목이 처음으로 평가대상에 포함됐으며, 한화이글스가 국내 프로야구 8개 구단 중 최초로 영예의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게 됐다.

이번 KS-SQI 1위 기업 선정은 한국산업 표준분류에 의한 서비스 관련 산업 46개 업종을 대상으로 해당기업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야구단의 경우 입장관중 대상)을 대상으로 전문 조사기관을 통해 일대일 면접조사, 인터넷 패널 조사 등으로 해마다 최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한화이글스는 국내 최고명문 구단 도약과 함께 최고의 팬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선수들의 과감한 플레이를 통한 보다 재미있는 경기를 위한 대전구장 인조잔디 전면 교체공사 사업과 관중들의 안락한 관전여건을 위한 관중석 의자교체 사업 등을 추진했다.

또한 지난해 부터 임직원의 고객 서비스강화를 위해 전문 강사진을 정기적으로 초빙, 친절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